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영화 '요정' 관객과의 대화(GV)... 왜 요정인거지??

by 카이로스76 2022. 12. 11.
반응형

 

계속 GV를 노렸는데 타이밍이 안 맞았다가...

딱 맞는 날이 있어서 예매를 했다.

그 후에 같은 시간에 '만인의 연인' GV도 잡혀서...

솔직히 그걸 볼까 하는 마음이 강하게 들었지만... ㅠㅠ

취소하고 다시 예매하긴 그래서 그냥 일단 '요정'을 봤는데...

솔직히 왜 요정인지 모르겠다.

물론 석이의 등장으로 카페가 잘 되긴 했지만...

그 전까지 잘 벌지는 못 해도 서로 의지하면서 살아가던 부분데...

갑자기 돈이 생기면서 이런 저런 우여곡절들을...

그리고 석이가 있어서 잘 된 장사라면...

석이가 사라지면 잘 될 일이 있을까 싶은...

무튼...

솔직히 내가 영화를 보면서 석의 등장은 두 부분의 갈등만 키워준 꼴이었으니...

과연 요정인가 싶은...

암튼 그랬다. ㅎㅎㅎㅎ

의문이 많이 남던 영화가 아니었나 싶다.

무튼 GV 촬영한 사진들을 남기려 합니다.

그런데 류현경 배우의 사진은 단체 사진으로만 남기는 걸로...

그냥 개인적인 이유가 있어서 개인 사진은 저 멀리 날려 보냈습니다. ^^

 

택수 감독


석 역 / 김신비

 

그리고 개인 사진이 아닌 컷들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