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관람... 와 신선하다 신선해...

by 카이로스76 2023. 6. 21.
반응형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 이야기는 알았었는데 커튼콜 촬영이 불가한 공연이라 그냥 관심을 두지 않고 있었는데...

갑자기 커튼콜 소식이...

그것도 20일인 오늘부터 커튼콜 데인데 19일인 어제 오전 11시쯤 공지가 뚜둥!!!

뭐지? 싶었죠.

솔직히 첫 날은 피하는 편인데...

가능한 날이 첫 날뿐인지라... ㅠㅠ

원래 보려던 공연도 취소하고 관람하려고 결심했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 시즌 첫 커튼콜이다 보니 정보가... ㅠㅠ

그래서 지난 시즌 커튼콜 정보를 열심히 검색해서 들여다 봤죠.

그리고 커튼콜을 맞닥뜨렸는데...

어라?!!

닮은 듯 다른 커튼콜이라니... ㅠㅠ

지난 시즌 커튼콜이 더 멋있었던...

하지만 이번 시즌 커튼콜이 촬영은 더 쉬웠는데 당황해서 멘탈이... ㄷㄷㄷ

그래도 개인 컷들 한 컷씩은 건졌네요. ㅎㅎㅎ

그런데 공연이야기...

연주 없이 노래도 해야 하고 템포도 잡아야 하고...

정말 실력이 있어야 캐스팅됐을 것 같더군요.

어지간해서 힘들었을 것 같은...

그나저나 마음을 사로 잡은 넘버 같은건 없었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던...

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보고 돌아왔습니다. ㅎㅎㅎㅎ

 

베르나르다 알바 역 / 한지연

 

마리아 호세파 역 / 김희정

 

폰시아 역 / 김현숙

 

앙구스티아스 역 / 김지유

 

막달레나 역 / 홍륜희

 

아멜리아 역 / 이상아

 

마르띠리오 역 / 신수민

 

아델라 역 / 최서연

 

하녀 역 / 김서노

 

어린 하녀 역 / 이한별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