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23

AXE 스튜디오 슬램덩크 루카와 카에데 (서태웅) 어제 강백호(사쿠라기 하나미치)에 이어 오늘은 서태웅(루카와 카에데)입니다. ^^ 이 녀석들을 촬영하면서 은근 카피 제품을 데려 오고 싶은 마음이 동하네요. 둘 비교기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ㅎㅎㅎ 암튼... 그런데 뭐... AXE 스튜디오 포장은 꽤나 잘 되어 있는 것 같네요. 파손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런 저런 보호재를 넣어가면서 잘 보호해주고 했네요. ^^ 암튼... 이제 서태웅입니다. ^^ 게슴츠레한 눈도 잘 표현되어 있죠. ㅎㅎㅎ 그런데 특별히 겹치는 부분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과 팔뚝이 분리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 더 디테일하게 분리를해서 만들었다면 어땠을까 싶긴 하지만... 이 또한 좋습니다. ㅎㅎㅎㅎ 자... 이제 강백호와의 투 샷입니다. ^^ 고고고~~~ 그제 강백.. 2019. 6. 12.
다시 찾은 문래동에서의 일몰과 야경 지난 번 카페 번개 이후에 재도전입니다. 솔직히 장마 시즌 끝나면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일과 시간 중에 하늘이 다이나믹한게 너무 예뻐서 오늘 가야겠다 하는 생각에 백햄을 호출했습니다. 둘이 함께 갔는데 말이죠. 막상 가니 구름이 배신을... 흐흑... 그래서 밋밋한 사진과 영상이 되고 말았습니다. 일단... 서쪽을 향해서 일몰 컷들을 촬영했습니다. ^^ 카메라 한 대는 타임랩스 촬영을 한 대는 스냅을 말이죠. ^^ 사진이 좀 과하게 많죠? 일단 일몰은 신도림 방면으로 찰칵 찰칵... 그리고 나서 해가 진 후에는 야경 촬영을 위해 영등포 방향으로 돌아섰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실과 고층 건물들이 많으니 예쁠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ㅎ 아무래도 종종 도전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자주 문래동에서 사진.. 2019. 6. 12.
너무나 잘 알려진 영등포 굴짬뽕 맛집, 송죽장 아마도...영등포 맛집을 검색하면 많이 나오기도 할 뿐더러...너무나도 잘 알려진 맛집바로 그 맛집, 송죽장을 오랜만에 다시 찾았습니다. ^^다시 찾은지도 몇 년 된 것 같은... ㅎㅎㅎ암튼...오늘 문래서 일몰과 야경 촬영한 후 백형님과 둘이... ^^예전 기억에 찾아 갔습니다. ^^ 일단 자리에 앉자 마자 턱!!워낙 장사가 잘 되는 집인지라...한 켠에 단무지와 양파 썰어 놓은 접시를 한 가득 쌓아놨더군요. ^^그래서 손님이 오시면 당연히...자동으로... ㅎㅎㅎ그리고 메뉴판 인증을 해야겠죠? ㅎㅎ자 갑니다. ^^ 메뉴판을 안 주시길래 당황했는데... ^^테이블에 꽂혀 있더군요. ^^식사부와 요리부가 앞뒤로... ^^워낙 굴짬뽕 맛집인지라.. ^^백햄과 저는 함께 굴짬뽕을 시키고 메뉴판에 없는데 가지.. 2019. 6.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