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x factory figfix kantai collection kancolle nagato / 맥스팩토리 피그픽스 함대 컬랙션 칸코레 나가토

by 카이로스76 2017. 9. 7.
반응형

야마토급 건조 이전까지 일본군이 보유했던 최강의 슈퍼 드레드노트급 전함이자 세계 최초의 16인치 주포 탑재 고속전함, 나가토입니다.
기존 피그픽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녀석도 중파 버전입니다.
조금 야시럽지만...
공개하겠습니다. ㄷㄷㄷ
(하기사 전에 것도 그랬지만요. ^^;;;)

기존 두 녀석에 비해 신장이 좀 크게 보이더군요. ^^

그리고 기존 녀석들에 비해서 무장도 ㅎㄷㄷ하네요. ㅎㅎㅎ

포신도 회전이 되어서요. ^^
꽤 디테일하긴 하네요.

물론 작은 사이즈지만 말이죠. ^^

이 녀석도 꽤 예쁜 얼굴이네요.
다들 왜 이리 예쁜건가요? ㅎㅎㅎ
무튼...
이제...

떼샷 갑니다. ^^

베이스도 베이스지만...
조형 자체가 그래서 떼샷이 쉽지는 않더라고요. ^^
앞으로도 난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흐흑...
무튼...
내일은...
그동안 너무 기대하고 기대했던 녀석입니다.
재판 덕분에 데리고 올 수 있었던!!!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프레디..

바로 그 녀석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