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x factory figfix kantai collection kancolle yukikaze / 맥스팩토리 피그픽스 함대 컬랙션 칸코레 유키카제

by 카이로스76 2017. 10. 27.
반응형

원래 이 녀석 촬영은 8월에 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이제 포스팅합니다.
그간 잘 지내셨죠?
이제 이사 후 정리가 반은 된 것 같네요.
특별히 촬영을 위한 준비도 다 되어져서...
아마도 다음 주부터는 촬영도 재개가 될 것 같네요.
무튼...
이제 이 녀석을 짠!!^^

참 단순하게 생기긴 했죠? ㅎㅎㅎ

다른 녀석들 세팅할 때보다 조금 쉬웠던 것 같기는 하네요. ㅎㅎㅎ

귀엽긴 하네요. ㅎㅎㅎ
피그픽스가 전부 중파 버전이라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무튼... 이렇게 촬영했습니다. ^^

역광까지도 했으니...
이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오래 전 리뷰했던 네 녀석과 함께...

다섯 녀석 함께 한 모습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