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one piece portgas d. ace -brother's bond- / 반다이 아츠제로 원피스 포트거스 d. 에이스

by 카이로스76 2017. 10. 28.
반응형

9월 10일 포스팅한 루피에 이어 에이스입니다. ^^
솔직히...
둘이 함께가 아니면 그다지 의미가 없는 조형들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에이스에는 발판이 두 개 있습니다.
하나는 에이스 홀로...
하나는 루피와 함께 세팅하는 발판이었습니다. ^^

역시 아츠제로의 매력은 클리어파츠겠죠?
불을 담은... 클리어 파츠... ㅎㅎㅎ

무튼... 근데 뭐.. 그렇습니다. ㅎㅎㅎ

많이 잘 생기진 않았죠? ㅎ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ㅠㅠ
무튼...
이제 아츠제로의 제대로 된 매력을!!!

바로 역광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