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hqs naruto shippuden hashirama senju / 츠메아트 hqs 나루토 질풍전 센쥬 하시라마

by 카이로스76 2017. 10. 17.
반응형

너무 오랜만이죠?
그간 이사가 있었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ㅠㅠ
물론...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게 흠이죠. ㅠㅠ
추후 촬영용 세팅도 해야할 필요가 있긴 하지만요.
아무래도 공간적인 부분에서 전보다 넓어져서 여러가지 촬영이 용이하긴 할 것 같긴 한데...
천을 걸 공간이 문제네요. ㅎㅎㅎ
무튼...
일단 이걸로 중간 인사 드리지만...
또 당분간 좀 쉬어야 할 것 같네요. ㅠㅠ
촬영 전인 피규어가 잔뜩이긴 하지만... ㅠㅠ
뭐...
최선을 다해서 빨리 돌아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전에 촬영한 컷들로 구성된 츠메아트 hqs 센쥬 하시라마입니다.

초대 호카게...

너무 오래 기다린 녀석인데...

솔직히... 흠.. 좀... 흠..

사진으로 쭈욱!!^^

솔직히..
츠메아트 명성에 걸맞지 않는 도색은...
하시라마의 얼굴과 갑주 도색은 좀 안타깝더군요. ㅠㅠ
뭐... 어쩔 수 없지만...
솔직히 이 촬영은 집이 아니라 매장에서 해서 조금 사진이...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조형 자체가 사진 찍기엔 좀 힘든 조형이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최선을 다하긴 했으니 양해해 주세요. ㅠㅠ

이래저래 배경도 그렇고...
좀 안타까운 사진들이죠?
죄송합니다.
특별히 눈이 LED로 빛을 내서...
그걸 좀 표현하려고 촬영을 했는데...
빛이 너무 약하더군요. ㅠㅠ
아무래도 완충되지 않은 충전지를 사용하면서 빛이 약했던게 아닌가 싶어서...

추후 다시 촬영을 하긴 할 것 같네요. ㅠㅠ

삼각대라도 놓고 촬영했어야 하는데...
너무 날림이었죠. ㅠㅠ
조만간...

최선을 다해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