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신기한 녀석들을 소개합니다. by smallcraft

by 카이로스76 2017. 10. 30.
반응형

기존 제품들은 아니고요.
영등포에 있는 스몰크래프트에서 제작한 캐릭터들입니다.
동물 그리고 곤충들을 로봇으로 만든 조형이더군요. ㅎㅎㅎ
조금 기괴한 모습이기도 하지만 게중엔 너무 귀여운 녀석들도 있더라고요.
솔직히 녀석들 설명도 하고 싶지만...
이름도 아무 정보도 없어서 말이죠. ㅠㅠ
그냥 사진으로 모든 것을 대신하겠습니다. ^^

이제 다른 하마입니다. ^^

녀석은 컬러만 다르네요. ^^

다음 녀석입니다. ^^

솔직히 어떤 녀석인지도 잘 모르는 녀석들이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ㅎㅎㅎ

다 좀 신기하죠?

정말 조형사님들의 상상력이란... ^^

정신없으시죠?
저도 지금 정신이 없네요.

그리고 솔직히 촬영하면서도 정신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컬러도 예쁘죠? ㅎㅎㅎ

근데 제가 사진을 잘 표현하진 못 한 것 같아서... ㅠㅠ

이제 세 놈 남았습니다. ^^

마지막 두 녀석은 서로 컬러만 다릅니다. ㅎㅎㅎ

이젠...
떼샷인데요.
정말 정신없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