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match makers piccolo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매치 메이커스 피콜로

by 카이로스76 2018. 10. 11.
반응형

솔직히...
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이 커서 그랬는지... ㅡㅡ;
정말 실망감이 큽니다.
지난 두 아이 중에 손오공에 크게 실망했는데...
이번 녀석도 좀 손오공이 큰 실망을 안겨 주더군요. 췟...

그나마...
피콜로가 괜찮죠. ㅠㅠ
암튼... 프리더 다음이 피콜로긴 합니다. ㅎㅎㅎ
췟... 에효...

매치 메이커스는 절대 비추입니다.ㅠㅠ

이번 촬영엔 정말 배경샷은 하나도 안 썼네요. ㅎ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ㅎㅎㅎㅎ

이제 다른 아이들과 매치시켜서 촬영을 했습니다. ^^
그런데 에효... 사진 담기 쉽지는 않네요. ^^

이걸로 끝!!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