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super saiyan son goku / 메가하우스 d.o.d 슈퍼 사이어인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6. 11. 8.
반응형

d.o.d 시리즈에 꽂히고 동시에 데리고 온 녀석이 바로 손오공 두 체였습니다. ^^
그런데 일반 손오공을 먼저 촬영하고 너무 오래 됐네요. ^^
그래서 말입니다. ^^
이제야 초사이어인 손오공을 담네요. ㅎㅎ
근데 말이죠.
지난 손오공이 머리 교체형이었다면...
얘는 얼굴만 교체 되네요.
암튼...
저 이렇게!!^^

링이 있는 것과 없는 것 그리고 상의 탈의한 것까지...

여러 조합으로 찰칵! 찰칵!!^^

조합이 어땠나요? ㅎㅎㅎ
역광샷은 모드 의상을 입히고 링도 없는 상태에서 촬영했다죠. ㅎㅎㅎ

자... 갑니다. 역광샷!!^^

이제 끝이죠. ^^
배경샷...
오늘은 유리에 비친 모습이 아니라...
그냥 땅을 만들어 버려서요. ㅎㅎ
촤르륵!!^^
그런데...
오늘은 땅이랑 뒷배경을 만들었다죠.ㅎㅎㅎ

암튼 이렇게 끝! 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