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golden freeza / 메가하우스 d.o.d 골든 프리더

by 카이로스76 2016. 11. 6.
반응형

어제 d.o.d 프리더에 이어 골든 프리더입니다.
메카토레 한정이라고 가격도 더 나가는 녀석이...
머리 파츠가 딸랑 두 개.. ㅡㅡ;
다른 d.o.d는 다 3개던데... ㅡㅡ;
이 녀석은 갑자기!!!!
근데 말이죠.
어제 그 프리더보다 이 녀석 머리가 더 예쁘더군요. ^^

어제 하얀 녀석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죠? ㅎㅎㅎ
그리고 말입니다. ^^
두 녀석을 비교해야 다들 느끼실텐데...
일단 골든 프리더만.. 

주르륵!!^^

더 사악해 보이죠?
저도 그렇게 느낍니다.ㅋㅋ
그럼.. 이제 어제 녀석과 비교를 쫘르륵!!

어떤가요? ㅍㅎㅎㅎ
확실히 흰 녀석이 오징어죠? ㅍㅎㅎㅎ

이제 갑자기 깜짝 등장하는 녀석이 있습니다.

누구게~~요? ^^
ㅍㅎㅎㅎ
자 갑니다.^^

d.o.d 프리더와 골든 프리더 그리고 msp 프리더까지 짜잔!!!
근데 말이죠. ^^

msp가 사이즈는 조금 더 크다죠. ^^


전 솔직히 어제 그 프리더도 이 프리더도 입을 살짝 벌린 미소 띈 모습이 더 좋네요. ^^
이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