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yonko kaido by howl / 원피스 사황 카이도우 (하울 作) (2/2)

by 카이로스76 2017. 4. 15.
반응형

자...
이 녀석을 다시 포스팅합니다. ㅍㅎㅎㅎ
수 일 전에 다들 기억하시죠?
미리 예약하는 게시물이다 보니...
임팩트가 있었을까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한 조형으로 게시물을 두 개 올리다니!!!
하고 기분 상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ㅎ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여기까지는 다들 예상하셨을 조명인데요. ^^
몇 가지 타입을 더 추가했습니다. ㅎㅎㅎ
자...
새로운 조명 세팅 1번입니다. ^^

하기사 전에 몇 번 쓴 적 있긴 하죠. ㅎㅎㅎ


자... 이번에는 다른 조명 세팅!!!^^


자...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마지막인데요.
완전 얻어 걸린 세팅입니다.
특별히 화장지를 좀 썼더니 화장지 가루가 붕붕!!!
덕분에!!!
ㅎㅎㅎㅎ

제대로 얻어 걸렸죠? ㅎㅎㅎ

Korean Creator: Howl (하울)

Apr. 2017


2017. 12. 20.
추가 촬영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