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legend battle figure son gok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8. 11. 18.
반응형

해외한정판으로 별 특이한 걸 다 만들어낸 반프입니다.
드래곤볼 손오공인데...
이 녀석.. 흠..
노멀에서 초사이어인 변신 과정을 나타내는 것 같네요. ㅎㅎㅎ
그다지 흥미로운 녀석은 아닌 것 같습니다.


중간에 다른 녀석들과 비교컷이 있긴 한데요.
상대적으로 좀 부족해 보이는 라인이긴 합니다.

노멀 손오공입니다. ^^
헤드가 세 개고 팔이 두 가지구요. ^^

이 녀석이 분노를 하죠.

그러고 나면 이렇게 초사이어인으로 변신!!!^^

일단...
그란디스타와 비교를 했습니다.
변신 중 조형은 이게 처음인 것 같은데요.
암튼... 뭐...

초사이어인 모습과 노멀 오공의 모습을 그란디스타와 비교했습니다. ^^

딱 봐도 아시겠지만...
사이즈 차이가 있죠/
그리고 그란디스타는 넘사벽인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역광샷입니다. ^^

촬영 때 그란디스타 손오반도 함께 촬영했었는데요.
떼샷 준비하다가...
msp랑도 비교하면 좋겠다 싶어서 사이즈를 견줘보니...
둘이 사이즈가 같더군요. ㅎㅎㅎ
그렇다는 이야긴/

msp보다도 퀄에 문제가 있다는거 아시겠죠? ㅠㅠ

아무튼...

참으로 어중간한 녀석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