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usopp sd type by pts / pt스튜디오 원피스 sd 우솝

by 카이로스76 2018. 11. 19.
반응형

워낙 좋아라 하지 않는 스튜디오긴 한데...
그래도 카피품이라는거 빼고는 잘 뽑아 주는 편이라 느껴져서 최근 몇 체 데리고 오게 되었네요.
이번에 특히 우솝의 화조성(fire bird star)라고 하네요.
이 기술을 조형화 했더군요.
무튼...
잘 뽑아 준 것 같긴 한데...
새 날개 아래 쪽에 자석을 붙여서 우솝 모자와 체결하는 형식인데...
이게 자력이 약하면 우솝이 아작 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살짝 되더군요. ㅎㅎㅎ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확실히 꽤나 깔끔하게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특히 새가 너무 멋지네요. ㅎㅎㅎ
아무튼...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맞아 떨어지는게 마음에 듭니다. ^^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제겐 딱 SD가 맞나 봅니다. ㅎㅎㅎ

촬영도 편하고. ^^

촬영한 녀석들이 꽤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도착한 이 녀석을 앞질러 포스팅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