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monkey d. luffy with bull by marz studios / 원피스 몽키 d. 루피와 우시

by 카이로스76 2018. 11. 21.
반응형

참 어렵게 받았습니다.

중국 타오바오는 vip에게 할인해주는 개념이 있어서 처음에 샀던 곳에서 이 녀석을 보고 구매를 했는데...
발매 시기 즈음에 발매 소식을 물으니 그 주 주말에 발송한다고 해서 2주 기다렸는데...
오지 않아 또 물으니 내일 보낸다고...
수 일 후 또 물으니 이미 보냈다고... ㅡㅡ;
막 그러더니 환불해달라고 하니 그 이후 읽씹... 
그러다 몇 일 후 발송이 시작됐더군요. ㅡㅡ;
무슨...
그냥 제대로 말해주면 잠잠히 기다리는데...
무튼... 거래처 하나 잃었습니다. ㅠㅠㅋㅋ



그나저나 받고 양품이겠지? 했는데...
에효...
양품입니다. ㅍㅎㅎㅎ
그래서 잘 조립해서 촬영했네요. ^^

다 놓고 촬영하면서 보니...
정말 잘 나왔습니다. ㅎㅎㅎ
깔끔하네요.

무튼 개인 차와 취향 존중합니다. ㅎㅎㅎ

이상 너무 깔끔하게 도착한...

루피와 우시 조형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