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figuarts zero nami black ball by bandai / 원피스 반다이 아츠제로 나미 블랙 볼

by 카이로스76 2018. 11. 22.
반응형

아츠제로는 앞으로 패스해야지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또 아츠네요. ㅎㅎㅎ
암튼... 앞으로 몇 녀석 더 올거라...
그나저나...
아츠제로는 은근 2%가 부족한 부분들이 존재하네요. ㅎㅎ
지난 샹크스는 발판 핀이 꽂히는 홀이 좁더니...
이번엔 발판도 제품도 살짝씩 휘어서 돌아올 줄을 모르니... 흐흑...
뭐... 드라이기까지 써가면서 하기 뭐 해서 그냥 촬영하고 재포장했습니다. ㅎㅎ


그렇지만...
이번 나미 좀 예쁘네요. ㅎㅎㅎ
거의 모든 각에서 예쁜 모습으로 사진도 담기고 말이죠. ㅎㅎㅎ

그래도...
뭐...

아츠제로의 백미는 아무래도 역광샷이겠죠? ㅎㅎㅎ

예쁘죠? ㅎㅎㅎ
암튼...

이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