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re:zero starting life in another world exq rem by banpresto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exq 렘

by 카이로스76 2018. 11. 27.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이죠?
죄송합니다.
지난 토요일부터 누드 사진전을 하고 있어서 거기에 출퇴근 하느라 작업할 시간이 없네요.
집에 돌아오면 녹초가 되니... ㅠㅠ
무튼...
12월 9일까지 사진전을 진행하는 관계로 또 당분간 포스팅을 못 할 것 같네요. ^^

 시간 되시고 기회되시는 분들은 관심 가져 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ㅍㅎㅎㅎ
죄송합니다. ^^;;;;
암튼...
이제 사진입니다. ㅎㅎ

뭐... 가성비는 괜찮긴 한데요. ^^
허벅지가 너무 눈에 띄게 되어 있네요. ㅎㅎ
조금만 신경 써 주지. ^^

그래도 예쁘긴 합니다. ^^

이 녀석은 역광이 더 표현이 힘든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이 녀석 촬영을 한 이유는 바로 아래 사진들 때문입니다. ^^

가격 차이가 ㅎㄷㄷ하니... 뭐... ㅎㅎ
암튼...

이렇게 비교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