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legend battle figure vegeta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8. 12. 1.
반응형

좀 오래 됐네요. ㅎㅎ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손오공 이후에...
두 번째로 베지터입니다. ^^
촬영해야 할 녀석들이 많은데... ㅠㅠ
사진전 때문에 촬영도 못 하고 이렇게 겨우 하나 작업해서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퀄이 2% 부족해 보이긴 합니다.
그나저나...
베지터가 변신하는 포징에선 동공이 보이네요.
손오공만 동공이 사라지나 봅니다. ^^

헤드 두 개에 오른 팔이 두 갠데...
뭐...
전체적으로 2% 부족하다지만 그래도 뭐...

깔끔하긴 하죠. ㅎㅎㅎ

일단...

그란디스타 마인 베지터랑 투샷 남겨 드릴께요. ㅎㅎ

이제 마무리 해야죠?

바로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손오공과의 투샷입니다. ^^

얼른...
사진전 끝내고 다른 아이들도 열심히 작업해서 보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얼른... ㅠㅠ
그래도 뭐...

시간 나는대로 피곤해도 이렇게 남기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