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ullmetal alchemist roy mustang special figure by furyu / 강철의 연금술사 로이 머스탱

by 카이로스76 2018. 11. 27.
반응형

당분간 포스팅을 못 하기도 하고...
사적인 광고용으로 포스팅을 하나 더 합니다. ^^;;;
죄송합니다. ㅠㅠ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시간이 허락하시는 분들 많이 놀러 오세요. ㅎㅎ
암튼...
가장 최근에 정주행 완료한 애니가 강철의 연금술사기도 했고...
furyu에서 이 시리즈를 계속 내 줄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ㅎㅎㅎ
원래는 에드워드 엘릭이 먼저 나왔는데...
그 때는 관심을 주지 않았다가 머스탱이 나오고 재판 소식을 본 후에 구매를 결정했죠. ㅎㅎ

뭐...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렴한 만큼 군데 군데 부족한 부분들이 있지만서도요. ㅎㅎㅎ

이상 로이 머스탱 리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