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oruto g.e.m uzumaki naruto 7th hokage ver.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보루토 gem 우즈마키 나루토 7대 호카게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1. 2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gem 시리즈인가요? ㅎㅎㅎ
gem은 모두다 가는 편이긴 한데...
최근 쿠라마도 패스했고...
이번 왜색 짙은 의상도 패스를 할까 하고 있습니다.
너무 짙어서리...
무튼...
그런 걸 떠나서 이번 녀석 고고입니다. ㅎㅎ


이번 제품은 호카게 망토를 한 버전과 하지 않은 버전으로 나눠집니다. ^^
뭐...
교체도 단순하니... ^^
무튼.. 역동적인 포즈가 마음에 들긴 하네요. ^^


특별히...

여러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와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호카게 망토를 한 조형은 조금 화려해서 좋고...
없는 것은...

슬림하니 깔끔하니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