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칠성포차 테라 이벤트!! 철산 상업지구 칠성포차

by 카이로스76 2019. 6. 28.
반응형



광명에서 30년 가까이 살면서 가장 많이 다녔던 곳이 바로 철산 상업지군데...

그 철산 상업지구의 핫한 자리...

바로 그 곳에 칠성 포차라는 곳이 있더군요. ^^

워낙 술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기회가 되어서 찾았습니다. ㅎㅎㅎ




철산역에서 무지하게 가깝죠? ㅎㅎ

오늘 찾아 갔는데 꽤~~~~나 넓은 장소더군요. ^^

창가로 자리를 주셔서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 봤습니다. ^^




확실히 메뉴들이 간이 세게 생겼죠? ㅎㅎ

그래야 술안주로 제격일테니 말이죠. ^^

아무튼...

메뉴판을 찬찬히 살펴 보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

테라 이벤트 중이라서...

테라맥주 2병과 마라핫새우 그리고 누룽알밥을 주문했습니다. ^^

솔직히 식전에 포차라니... ㅎㅎㅎ

암튼... 주문을 하니 베이스로 짜잔!!^^




국물이 꽤나 맛나더라고요. ㅎㅎㅎ

홀짝 홀짝 하면서 테라 맥주를 마셨는데...

깜빡하고 영상에만 담고 사진에는 테라 맥주를 담지를 않았네요. ^^;;;;

암튼...

그렇게 술잔을 기울이는 와중에...

마라핫새우가 등장했습니다. ^^




철판이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

암튼...

특별히 테라 맥주는 전에 마시던 맥주들과 다르게...

탄산이 꽤 많은 것 같더군요.

목 넘김도 편하고 보리향도 짙은 것 같더군요. ^^

암튼...

맥주 덕인지 마라향새우도 잘 넘어가더군요. ㅎㅎ

특별히 최근 마라향이 익숙해진건지...

초심자였던 제가 마라핫새우를 계속 집어 먹더군요. ㅎㅎㅎ

암튼 그렇게 꽤나 먹고 있는데 누룽지알밥이 도착했습니다. ^^




점원분께서 친절하게 누룽지알밥을 즐기는 법을 가르쳐 주시더군요. ^^

마라핫새우에 누룽지알밥을 비벼 먹으라고...

그래서 스슥.... !!!!!!





오호...

비쥬얼 보세요. ㅎㅎㅎ

근데...

솔직히 이거 완전 별미더군요.

그리고 테라 맥주와 합이 합이 뭐... 이건...

암튼... 누룽지가 마라향새우의 국물(?)을 스윽 흡수해서 마라향이 조금 연해지면서...

누룽지의 구수함까지... ㄷㄷㄷ

맛났어요.

이거 이거 별미예요. 별미...

술안주로도 짱!!^^

이걸로도 족한데...

제가 좋아라 하는 순대가 있더군요.

차돌순대볶음이.... ^^

그래서 또 시켰죠. ㅎㅎㅎ

이러니 돼지가... ㅠㅠ




진짜...

테라맥주와 칠성포차 안주들이 정말 합이 잘 맞는 듯요.

그래서 느꼈죠.

이래서 테라 이벤트 중인거구나 하고 말이죠. ^^





칠성포차에서 회식이나 술 한 잔 하시고 테라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

혹시 아나요?

에어팟이 딱!!!^^

암튼...

공간이 굉장히 넓은데 말이죠.

냉방도 빵빵한데다...

홀을 반으로 나눠서 한 쪽은 파티션으로 테이블을 분리해 놓아서 조금은 분리된 느낌도 허락해주더라고요. ㅎㅎ

암튼...

간만에 맥주 한 잔 했더니 피곤하네요. ㅎㅎㅎ





2층이라 내려오면서 사진을 찰칵찰칵!!^^

암튼... 매장 내부도 간판들도 외부도 깔끔 그 자체네요. ㅎㅎ

암튼...

철산 상업지구에서 회식을 하시거나 술 약속을 잡으실 때 한 번 들러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