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Egg스튜디오 명탐정 코난 에도가와 코난

by 카이로스76 2019. 6. 30.
반응형



남도일(쿠도 신이치)가 어린 아이로 되어지면서 코난(에도가와 코난)이라는 이름을 활동을 하게 되죠/ ^^

그 코난을 Egg 스튜디오에서 발매된 스태츄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

원래는 신호등과 철도 건널목 표지판(?) 버전, 이렇게 둘로 발매가 되었는데요.

저는 신호등 버전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공개를... ^^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듯은 한데요.

머리 카락과 보드는 블루텍으로 고정을 시켜야 하네요.

특별히 스케이트보드도 블루텍으로 붙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코난이 올라 타는 순간 앞쪽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 되어서 보드 뒤쪽이 들려서 추후 문제가 될 것 같더군요. ^^





그나저나...

그간 너무 리뷰가 없었죠? ㅠㅠ

지금 도착한 아이들도 꽤나 있는데...

에효...

촬영할 시간이 도통 없네요. ㅠㅠ

앞으로 계획적으로 일정을 잡아야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