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XE스튜디오 슬램덩크 미야기 료타 (송태섭)

by 카이로스76 2019. 6. 16.
반응형


드디어 완성입니다.^^

목포와 진도를 돌아다니고 막 귀가해서는 데이터만 백업하고...

미야기 료타(송태섭) 작업을 끝냈네요. ㅎㅎㅎ

드디어 AXE 스튜디오의 슬램덩크 시리즈를 완성했습니다. ㅎㅎㅎ

완성된 녀석을 공개도 하기 전에 시리즈 2탄이 판매되기 시작을 해서리... ㅎㅎㅎ

암튼...

그 녀석도 막 예약을 끝냈습니다. ㅎㅎㅎ




작업이 이래 저래 잔뜩 밀리네요. 흐흑...

언제 다 하게 될런지... ㅠㅠ

특히 요즘은 영상까지 작업을 하려고 하니... ㅠㅠ

암튼!!!

이 녀석 완성체를 보기 위해서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ㅠㅠ

2탄도 1년 이상 기다려야겠지요? ㅎㅎㅎ





이상으로...

AXE 스튜디오 슬램덩크 시리즈였습니다. ^^

2탄이 도착할 때까지 이 아이들은 다시 봉인이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