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 신림동 맛집!!! 신림황소곱창

by 카이로스76 2019. 7. 3.
반응형



워낙 곱창을... 아니 내장을 좋아라 하는 1인이라 너무나 관심이 많았습니다. ^^

아무래도 제가 내장비만이.. 쿨럭!!

죄송합니다.

암튼...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지도 검색을!!!!

그런데!!!!

신림역 5번 출구 쪽에 어마무시하게 많은 곱창집들이!!!

그리고 이름들이 다 비슷하더군요. ㅡㅡ;

대략 난감!!!

신림 황소곱창, 신림동 황소곱창, 신촌 황소곱창 등등등!!!!

그런데 특별히 신림황소곱창으로 고고고~~~




바로!!!!

여기입니다.

신림역 5번 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죠. ㅎㅎㅎ

암튼...

많은 분들께서 보시라고 간판들이 두두둥!!^^





절! 대!!

지나칠 수 없겠죠? ㅎㅎㅎ

암튼...

식당 안으로 쏙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





일단...

곱창구이를 주문했습니다. ^^

주문과 동시에 개인 접시들과 반찬들 그리고 깔끔한 선지국이 딱! 딱!! 딱!!!




그나저나...

선지국도 선지국이지만!!!

제일 대박이 대파김치!!!!

각 구이들과 궁합이 완전....

고기와 함께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

암튼...

기다리고 기다리던 곱창 구이가 나왔습니다. ^^

초벌이 잘 되어져서 말이죠. ^^




엄청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

특히 채소들도 듬뿍듬뿍 주셔서 채소들과 함께 드셔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전 거의 대파김치를... 스읍...

특별히 곱창이 말이죠.

안에 곱이 가득가득해서 고소하더군요.

솔직히 먹다 곱이 식지 않은 상태에 흘러서 입 안이 뜨거웠던 적이 몇 번이었는지... ㅎㅎㅎ

암튼...

이렇게 먹다가 아쉬움을 조금 달랠겸...

막창 구이도 추가요~~~~





막창 보이시나요? ㅎㅎㅎ

엄청 꼬들꼬들하더군요. ^^

잘 익혀서 드세요. ^^

그리고 마무리는 뭐다?

솔직히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 각종 구이를 먹는게 아닌가 싶은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



암튼...

진짜 간만에 찾은 신림동 맛집, 신림황소곱창이었던 것 같습니다. ^^

신림동 하면 이제 순대볶음만 있는게 아니라는 깊은 인상을 준...

신림 곱창 맛집, 신림황소곱창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