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회가 큼지막한 영등포 초밥, 유정상 초밥

by 카이로스76 2019. 7. 15.
반응형


카이로스의 3대 힐링 푸드가 있습니다.

순대국밥과 떡볶이 그리고!!!!

초밥!!!^^

회맛은 잘 모르지만 초밥은 무지하게 좋아한다죠?

아무래도 초밥 양념된 밥 탓인가? ㅎㅎㅎ

암튼...

그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영등포 초밥 맛집!!!

유정상 초밥. ^^




솔직히 지하상가를 통해서 가서 타임스퀘어에서 나가면 충분히 쉽기도 합니다. ^^

타임스퀘어 초밥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타임스퀘어 앞이라는거... ^^

암튼...

도착해서 메뉴판을 살펴 봤죠. ㅎㅎㅎ




코스도 있고 초밥도 있고 회도 있고... ^^

그런데 제 힐링 푸드인 초밥류를 먼저!!!

유정상초밥과 연어초밥을 주문했다죠. ㅎㅎ

조금 준비하시더니 투두둑!!!




아참//

앞접시도 있고 간장 접시도 있고 반찬 그릇도...

마음에 드는걸 쓰시면 되나 봐요. ㅎㅎㅎ

암튼...

일단 제일 먼저 연어초밥이 짜잔!!!




솔직히 이거 먹을 때 보니...

연어쌈 같더라는...

연어가 워낙 커서 밥을 감싸고도 남더라고요. ㄷㄷㄷ

암튼...

이 상황에 바로 유정상초밥이 등장!!!




이렇게 예쁜 초밥들이!!!!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먹음직스런...

완전 기대 중인데 튀김을 건내 주시더군요. ^^

그래서 또 다시 촬영을 ㅎㅎㅎ




도저히 먹을 수가 없더군요. ㅠㅠ

왜냐면 음...

바로 우동이 등장을 했거든요. ㅎㅎㅎ

덕분에... 이렇게... ㅎㅎㅎ




미삼이는 좌로부터 저는 우로부터 열심히 집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연어 초밥은 나중으로... ㅎㅎㅎ

정말 초밥 맛나요. ㅠㅠ

매장에서 버스 한 번 타면 오는 영등포 초밥집이 있다니... ㅠㅠ

종종 와야겠다는 생각이... ㅎㅎㅎ

아참//

우동은 평소 먹던 짭쪼름한 우동국물이 아니고 칼카~~~~~ㄹ한 우동국물이더군요.

솔직히 짭짤한 녀석보다 훠~~~~ㄹ씬 좋더라는...

솔직히 국물 리필 부탁드리고 싶었지만...

회가 전체적으로 통통하게 썰어져서 양이 많게 느껴졌지만...

다른 것들도 먹어봐야겠다는 사명감에!!!

오늘의 회덮밥과 냉모밀을 추가했습니다. ^^




비쥬얼 보이세요?

회가 정말...

비비면서 밥이 안 보이더라고요. ㄷㄷㄷ

회가 잔뜩이어서 말이죠. 

그리고 나온 냉모밀!!!




냉모밀의 탱글탱글한 면발도 면발이지만...

무엇보다 국물도 맛나더라고요.

솔직히 제 취향은 겨자를 더 듬뿍 넣어야 하는데...

혼자 먹는 것이 아니니... ^^

여기까지...

아무튼 영등포 초밥집 유정상 초밥...

타임스퀘어를 지날 때면 이 곳도 기억을 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