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철산동 맛집, 김명태 철산본점

by 카이로스76 2019. 7. 29.
반응형



솔직히 카이로스가 말이죠.

생선을 그다지 좋아라 하지 않는데 말이죠. ^^

그래서 꼬막비빔밥을 먹으러 간건데...

명태조림도 있더군요. ㅎㅎㅎ

암튼...

정말 목 좋기로 유명한 곳인데...

언제 바뀐건지... ㅎㅎㅎ

철산 상업지구를 자주 안 오긴해서리...

전엔 놀부부대찌개였는데... ㅎㅎ

암튼...

철산역에서부터 설렁설렁... ^^




아시죠?

철산상업지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ㅎㅎ

야구장 옆에... ^^

암튼...

메뉴판을 둘러 봤죠. ^^




그래서 제가 먹고 싶었던 해초 꼬막 비빔밥과 시래기 명태조림을 주문했죠. ㅎㅎㅎ

솔직히 생선음식을 좋아라 하지 않는데...

함께 간 미삼도 있고... ^^

아무튼...

허기짐을 억누르며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주문을 마치고 나니 새콤달콤한 미역냉국과 김치 등 반찬들이 주르륵... ^^

특별히 김과 콩나물은 명태조림을 먹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ㅍㅎㅎㅎ

음식도 정말 정갈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그쵸? ^^

잠시 후...

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




일단...

매콤짬쪼름한 시래기 명태 조림이 등장했습니다.

솥밥과 함께 말이죠.

아참//

식당 벽에 솥밥에 대한 설명이!!!





주문화 동시에 밥을 짓는다니...

어쩐지 조금 대기 시간이 있긴 했어요. ㅎㅎㅎ

아참//

직원분께서 정말 맛나게 먹는 법을...

콩나물을 졸여진 시래기 명태 조림 국물에 버무려서 김에 꼬막비빔밥과 함께 얹어서 먹으면 더 맛나다 하시더군요.

저도 그리 해보니 얼마나 더 맛깔나더군요. ㅎㅎ

특히 명태 살점 하나도 딱 떠서 함께 말이죠. ㅎㅎㅎ

암튼...

이제 해초 꼬막 비빔밥입니다. ^^



솔직히 제가 좀 싱겁게 먹는다는걸 몇 번 말씀 드렸는데 아실라나요? ㅎㅎ

해초 꼬막 무침이 양이 많아서 함께 나온 밥에 솥밥에서 덜어낸 밥까지 함께 비볐는데 그래도 될정도로 해초 꼬막 무침이 많더군요. ㅎㅎ

일단 밥에 참기름 먼저 휘휘...

해초도 그렇고 꼬막도 그렇고 푸짐해서 참 맛났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우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저로선...

새우튀김을 맛이라도 봐야겠죠? ㅎㅎㅎㅎ

그래서 이렇게 새우튀김을!!!



새우튀김도 짱이네요. ㅎㅎㅎ

암튼...

정말 정말 맛나게 식사를 끝!!!!!!




입간판 보이시죠?

24시 영업을 하는데 말이죠.

매주 일요일만 야간을 쉰다고 하더군요. ^^

그리고...

식당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주차도 용이하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진짜...

철산 꼬막비빔밥집을 찾고 싶을 때 와도 좋을 것 같네요. ^^

그나저나 오늘 영상...ㅠㅠ

중간 한 토막이 에러가 나서... ㅠㅠ

암튼... 철산역 맛집 등록!!^^




김명태 철산 본점

02-2685-0356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22 조흥빌딩 1층

평일 00:00 - 24:00

명절휴무

일요일 09:30 - 23:00야간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