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새로운 타오바오 배대지 정착, 토스토스

by 카이로스76 2019. 7. 31.
반응형

제 블로그 글을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그동안 타오바오 쇼핑을 하면서 배대지 업체에 불만이 얼마나 많은지 아실겁니다. ^^;;

피규어 박스를 훼손하지 않나 임의로 박스를 버리지 않나 요청 사항을 무시하지 않나

솔직히 그런 배대지 업체들을 이용하면서 새로운 곳을 찾는게 쉽지는 않더군요.

타오바오 코리아와 빌리버리가 그랬죠.

암튼그러다가 새로운 곳을 발견했습니다.

뭐 제게만 새로운...

암튼그러다가 새로운 곳을 발견했습니다.

뭐 제게만 새로운...

그리고 7월 31일 현재 배송완료 5건과 출고 2건 그리고 접수가 2건이 되었습니다.

수령하는 5건 동안 만족도가 꽤나 높은 관계로...

이쯤 되면 포스팅을 해도 되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데이고 데이니 신중해질 수 밖에요. ㅠㅠ

특히...

토스토스의 경우 광저우와 칭다오 두 곳에서 물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저는 광저우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제가 구매하는 제품들의 출발지가 광저우랑 가깝더군요.

그래서 물류창고까지 빠른 애들은 하루도 안 걸리고 보통 하루 이틀이면 다 도착하더라고요. ^^



이용방법은 다른 배대지들과 거의 비슷하고요.

특별히 소비자 응대를 카톡으로도 진행해서 신속하게 답변을 주시는게 정말 장점 중에 장점이더군요.

기존 배대지 업체들 보면 게시판을 이용해서 하루 후에나 답변이 오거나 하던데...

저처럼 성격 급하고 빨리 빨리 응대해주길 바라는 입장에선 최고인 것 같네요. ^^


그리고...

요즘은 베터리 포함 제품이나 보조 베터리 같은 것들이 통관을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던데...

토스토스 광저우점 항공 물류를 이용하시면 통관이 가능하다 하더군요. ^^

저도 이번에 그런 제품이 하나 있어서... ^^


아참//

배송비와 관련해서...

몇 가지 이벤트 중이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제가 광저우 항공 물류를 이용한 사례입니다. ^^


마지막 신청 배송내역인데요

7월 23일 배대지 업체에서 발송을 했고...

7월 24일 국내 도착 및 통관 절차가 마무리 된 후...

7월 25일 수령을 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

뭐...

1,000~ 2,000원을 시간 비용으로 계산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죠? ㅎㅎㅎㅎ

그냥 전 그래요. ㅎㅎㅎ

이상!!!

최근 제가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는...

타오바오 배대지 업체 토스토스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