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인생 첫 전동 칫솔, 음파 전동 칫솔 BuzzCare

by 카이로스76 2019. 8. 9.
반응형

얼마 전에 제가 언급을 했지만...

최근 제가 임플란트를... ㅠㅠ

워낙 치아로 고생한 적이... 흠...

가끔 있긴 했는데 요즘처럼 심한 적이 없었던 것 같긴 하네요.

그래서 치아 건강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더군요.

그러던 타이밍에...

와디즈(wadiz)에서 프로젝트를!!!

프로젝트 제목이...

모터 전문가가 작심하고 만든 음파 전동칫솔, BuzzCare : BuzzCare 

그래서 달렸습니다. ^^

구성품이...

전동 손잡이에 충전기 그리고 솔 3개 더군요. ^^

결합한 사진을 촬영하진 않았네요. ^^;;;

암튼...

전동 손잡이는 깔끔합니다. ^^

위에 솔과 연결되는 부위 그리고 스위치...

아래는 LED 표시등 그리고 하단에는 충전기와 결합되는 부분입니다. ^^

그리고...

충전기입니다. ^^

충전기는 USB 방식입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러쉬입니다. ^^

브러쉬에 보호 캡까지 딱... ^^

그나저나...

결합한 사진을 촬영하지 않았네요. ㅠㅠ

대신 영상으로...

보여 드리면 되겠죠? ㅎㅎㅎ

죄송합니다.

전원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브러싱 모드가 바뀌는데요. ^^

첫 번째는 프로 모드로 분당 최대 36,000회로 잇몸 마사지 효과와 미백 및 치석 저감에 기여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클린 모드로 분당 최대 33,600회로 효과적인 기포 생성으로 치아와 잇몸을 깨끗이 세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소프트 모드로 분당 최대 27,600회 진동으로 민감한 치아와 약한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한다고 하네요. ^^

어제 처음 사용해본 결과 신세계긴 하네요. ^^

제가 그간 칫솔질을 잘 못 했는지...

확실히 뽀득뽀득한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단!!!

브러시의 등(?)쪽이 치아에 닿으면 뭐랄까 조금은 진동의 여운이 좀 오래 가더군요. ^^

암튼..

이상 짧막한 개봉기 및 사용감이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