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양평역맛집, 충격!! 비빔짜장을 마주한 몽중인(夢中人)

by 카이로스76 2019. 8. 9.
반응형

오늘은 중국음식점을 갔습니다.

중화요리 때문에 양평역까지 갔으니 대단하죠? ㅎㅎㅎ

여기 정말 색다른 메뉴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양평역하고 영등포구청역 사이에 있는데 양평역이 살짝 더 가까운 것 같더군요. ^^


양평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영등포구청역 쪽으로 쭈욱 걷기만 하면 끝납니다. ㅎㅎ

길 찾기 쉽죠? ㅎㅎ

암튼... 걷다 보면 길에 몽중인이 딱 보입니다. ^^

선술집 같은 분위기죠? ㅎㅎ

특별히 저희 갔을 때 1층이 전부인줄 알았는데...

지하도 있더군요.

다 먹고 나오려 할 때에야 알았습니다. ㅎㅎㅎ

암튼...

고풍스런 느낌의 외관을 보고 안으로 들어갔죠. ^^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이 좀 계셔서 내부를 잘 촬영하지는 못 했고 몇 군데만... ^^


생맥주도 판매하시더군요.

그래서 백햄께는 생맥 한 잔을... ^^

암튼... 메뉴판을 봤는데 굉장히 고급스럽더군요. ^^

암튼...

독특한 아이들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짬뽕을 워낙 좋아해서 비빔 짬뽕면 백햄은 비빔 짜장면에 공기밥 추가

그리고 유린기를 하나 촥!!!

주문과 함께 도착하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

이제 본 메뉴가 나오는데 말이죠

먼저 제가 주문한 비빔 짬뽕면입니다.

비빔 짬뽕면은 볶음 짬뽕 비슷하게 생겼더군요. ^^

맛은 꽤나 매콤해서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달걀 후라이가 반숙으로 나온답니다. ^^

특히 해산물들이 풍부하게 들어서 정말...^^

그리고 나온 비빔 짜장면은...

솔직히 말해서 짜장이 짬뽕보다 비싼게 이해가 되세요?

실물을 보면 이해가 되실거예요. ㅎㅎ

형님 드시는거 몇 술 떴는데 솔직히 이 녀석이 더 좋더군요.

제 취향 저격!!!!

면 위에 갓 볶아낸 짜장 소스와 비빔 짬뽕 소스를 반 갈라서 부어서 비벼 먹는 녀석인데요.

첫 맛은 짜장 소스의 고소함과 감칠 맛이 입맛을 돋우고...

차차 비빔짬뽕 소스의 매콤함과 개운함이 전해져서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게 한 그릇 비울 수 있더군요.

솔직히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공기밥 시키신거 나무라긴 했는데 이 소스에 안 비벼 먹었으면 후회했을 것 같긴 합니다. ^^;;;

참고로 공기밥 사진입니다. ^^;;;

사진으로 그 양 표현이 아니 되긴 하는데요.

연인이 가시면 식사 하나에 요리 하나 주문해서 나눠 드시면 좋을 것 같긴 한데...

남길 수 있을 정도? 입니다. ^^

이제...

마지막은...

유린기입니다.

솔직히 이 녀석을 태어나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더군요. ㅎㅎㅎ

이러니 비싸지... ㅠㅠ

유린기...

이름으로 알 수 있듯 닭튀김이 주재료인 요린데요.

간장 베이스의 소스로 짭쪼름하면서도 새콤한게 식욕 자극엔 딱이더군요. ^^

특히 신선한 야채들도 가득 가득... ^^

무튼 튀김의 느끼함을 소스의 상큼함으로 잡아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솔직히...

영상에 비빔 짜장과 비빔 짬뽕을 비비기 전 모습이 안 나오는데요.

솔직히 비쥬얼 탓에 정줄 놓고 있다가 비비고 아차 싶어 촬영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아마도...

조만간 백햄과 다시 양평과 문래 근처 골목 스냅 촬영하고 들르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제 일정 빵꾸나는 날 1순위라고 이야기 하고 왔거든요. ㅎㅎㅎ

몽중인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62 1층

02-6396-09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