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목포 맛집 검색 성공!!! 해빔 본점

by 카이로스76 2019. 8. 10.
반응형

다시 목포 여행 이야기입니다. ^^

갓바위를 들른 후 가까운 곳에서 아점을 먹기로 했죠.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있는 곳이 해빔.

해초 비빔밥의 줄인 말이겠죠? ㅎㅎ

깔끔한 매장이더군요. ^^

주차장 바로 앞이라 주차는 뭐 크게 문제가 없겠더군요. ㅎㅎㅎ

아무튼 꽤 넓은 매장이던데...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했죠. ㅎㅎ

맛깔스럽게 나온 반찬들이 보기만 그런 것이 아니고 맛도 있더라고요. ^^

그리고 나온 녀석들입니다.

이 때는 뭐 맛집을 다니며 촬영할 생각이 거의 없었던지라 간략하게 촬영해서 사진도 별로 없네요.

죄송합니다. ^^;;;

꼬막 해초 비빔밥에 들어가는 녀석들이 그릇에 담겨 오고 밥도 따로 나왔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다음은...

꽃게살...

굉장히 짤 것 같죠?

그렇지만 그렇게 짜지는 않아서요.

저도 먹기 편하더군요.

그리고 해초 비빔밥이니 해초가... ^^

근데 제가 정말 생각이 없었던 것이.

이 해초가 저한테만 해당되는 걸로 착각하고 듬뿍!!!

영호형 그릇에는 잔뜩 들어 있어서 해초는 전부 제 몫인줄로 착각했던거죠. ^^;;;

어찌나 죄송하던지... ㅎㅎㅎ

그렇다고 전부 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아참///

아쉬운 점은 밥이 좀 적었다는 것이고요.

특별히 김국이 나오는데...

사진에 없네요.ㅠㅠ

김국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만족할 맛이었다는 것... ^^


해빔

061-282-2770

전남 목포시 미항로 83

매일 11:00 - 21:00

토,일 정상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