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상수역] 상수역 떡볶이 맛집, 김사또 상수본점

by 카이로스76 2019. 8. 19.
반응형

카이로스의 3대 쏘울 푸드가 있습니다.


일. 내장류 음식

곱창을 시작으로 순대, 대창, 막창 등등...

이. 초밥

그리고 마지막은 떡볶이 입니다. ㅍㅎㅎㅎ


지금까지 곱창이나 초밥은 인증들을 했는데 떡볶이는 없었죠?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그 떡볶이를 먹으러 상수역까지 달려 갔습니다. ^^

지하철 입구에서 나오면 바로있습니다.

찾기는 완전 쉬우실거예요. ^^

아무튼 도착해서 메뉴판을 봤는데 말이죠.

은근 단순하긴 합니다. ^^

오늘 백햄과 함께...

우삼겹 즉석 떡볶이 세트! 와!! 생맥주 한 잔씩을... ^^

일단...

떡볶이를 불에 올려 주시더군요. ^^

근데 금방 끓어요. ㅎㅎ

떡볶이는 달지도 짜지도 않은 맛으로 국물에 떡볶이 양념의 얼큰한 맛과 우삼겹의 고기 기름 맛이 어우러져서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게 정말 좋더군요.

주문시 미리 조리를 해 주셔서 면이 익을 동안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좋더군요.

그리고 보글보글 끓어 오를 때 그 옆에 놓여진...

버터갈릭 감자튀김과 맥주!!! ^^

버터갈릭 감자튀김의 경우 젊은층의 입맛에는 딱이지 않나 싶더군요.

버터갈릭과 감자튀김의 조합도 괜찮더군요.

무튼 치즈의 느끼함과 떡볶이의 매콤함이 잘 조화를 이뤄서 입 속에 쏙쏙...

다 먹고 나면 바로 날치알 치즈 볶음밥을 짜잔!!^^


은근 양이 적어 보이기도 하죠?

그런데...

배가 부르더군요.

그걸로 봐서 절대 적은 양은 아닌 것 같아요. ^^

모듬 튀김까지 시키려 했는데 그랬으면 큰 일 났을 뻔요. ㅎㅎㅎ

무튼...

이렇게 식사를 하고 조용히 돌아왔습니다. ^^

상수역에...

참...

맛집들이 많네요. ^^

김사또상수본점

02-325-6362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9

영업시간 11:30 - 10:30 Last Order 21:30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