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역삼동] 스페인 음식점 트라가에서 하우스 와인 한 잔!

by 카이로스76 2019. 8. 20.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역삼 나들이를... ^^

역삼역은 항상 촬영을 하러 간게 다였는데...

오늘은 스페인 음식점을 들렀습니다. ^^

트라가...

역삼역 6번 출구에서 한 5분만 걸으면 짜잔!!^^

트라가 외관도 예쁘고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신경쓰신 것 같더군요. ^^

그리고 슬슬 메뉴판을 훑었습니다.

언제나처럼 말이죠. ^^

스페인 음식점을 가면 항상 느끼는거지만...

메뉴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암튼... 뭐...

그 중에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하우스 와인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가만 생각하니 요기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추가로 트라가 빠에야를... ^^

빠에야는 조금 텀을 두고 주문을 하는 바람에 뒤 늦게 나오기도 했습니다. ^^

하우스 와인이 나오고 향을 음미하고 있자니...

스테이크의 등장!!^^

아무래도 식사로 하시기엔 양이 적고요.

간단하게 와인 한 잔 하면서 안주로 먹기에는 딱 맞는 양이지 않나 싶네요. ^^

스테이크엔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와사비가 곁들여 나오는데요.

저는 스테이크 먹을 때마다 와사비로 느끼함을 좀 잡아서 먹게 되더군요. ^^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서 나옵니다.

먹기 편하고 좋더군요. ^^

그리고 거의 다 먹었을 때쯤 타이밍에 맞게 빠에야가... ^^

식사로는 스테이크보다 빠에야가 적합하지 않나 싶더군요. ㅎㅎㅎ

특별히 새우도 새우고 홍합도 홍합이지만 밥이 입맛에 딱이더군요. ^^

덕분에 오늘도 배를 한껏 채우고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트라가

02-564-0608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46

평일 11:30 - 23:00

Last order 22:00 (15:00~17:30 Break)

토요일 11:30 - 23:00

Last order 22:00 (15:00~17:30 Break)

일요일 휴무1월1일, 명절 휴무

참고로 와인 한 잔 하기에 좋은 분위기인 식당이다 보니...

데이트 코스나 소개팅 장소로 딱이지 않나 싶네요. ^^

특히 소개팅 시 분위기나 식사량도 적당한 것 같긴 하네요. ^^

이상...

오늘도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