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멕시코 음식은 처음이지? 홍대 멕시칸, 퍼기 포레스트(foggy forest)

by 카이로스76 2019. 8. 18.
반응형

오늘은 태어나서 처음!!!

멕시코 음식을 먹어 보려고 나섰습니다.

오늘 후반 촬영을 함께 하신 모델분과 함께 말이죠. ^^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구비구비...

이 코스가 제일 단코스더군요. ^^

퍼기 포레스트...

그 곳에 도착했을 때 솔직히 제일 큰 걱정이 되었던 것은 바로!!!!!

사진 화벨!!!

전체적으로 색 조명이 작렬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ㅎ

암튼...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이 깔끔하더군요. ^^

그래도...

라이트룸은 위대하죠. ㅎㅎㅎ

일단...

메뉴판을 짜잔!!^^


일단...

주문을 하려니 낯익지 않은 관계로 추천을 부탁드렸죠.

그랬더니 2인분은 파히타라는 것을 추천해 주시더군요. ^^

다양하게 먹고 싶으면 따로 따로 하는데...

가장 간단하면서 대표 음식이라고 말씀해 주신 그 메뉴...

그 중에...

쉬림프 콤보 파히타(Shrimp Combo Fajita)를 주문하면서...

저는 스트로베리 에이드(Strawberry Ade)와 모델분은 논알콜 오렌지 모히또(Non-alcoholic Orange Mojito)를 주문했습니다. ^^

그러자...

제일 먼저 도착한 것들은 음료였죠. ^^

그리고 본메뉴가 짜잔!!^^

이 녀석들 꽤나 맛나더라고요. ^^

자스민 라이스와 고기들 그리고 새우가 한 가득 담겨서 나오는데다가...

소스와 가진 야채들? ㅎㅎ

이 것들을 토티아 위에 사삭 싸서 먹으니 꽤나 담백하고 맛있더란 말이죠. ㅎㅎㅎ

그런데...

이 곳의 매력은 이게 끝이 아닌가 보더군요.

바로 물담배!!!!

식탁에 앉은 그대로 물담배를 즐길 수 있다니...

색다르죠? ㅎㅎ

남미 음식점들이 그런가 봅니다.

아참//

니코틴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비흡연자라 흡연자분께서 하시는 물담배를 살며시... ^^

이상...

오늘의 기록입니다. ^^

퍼기포레스트

070-8777-4242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9길 6-11 1층

매일 15:00 - 24:00

금요일 15:00 - 01:00

토요일 15:00 - 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