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연남동]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한 센스 만점 사장님의 스노잉카페

by 카이로스76 2019. 8. 23.
반응형

올더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하고 카페를 찾아 이리 기웃 저리 기웃하다가 엄청난 곳을 발견했습니다.

아니 솔직히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그닥 큰 감흥이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

일단...

도착해서 음료를 주문했죠. ^^


페르젠누님은 스노잉커피 그리고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죠. ㅎㅎㅎ

그리고 테이블을 잡고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헉!!!

이건 뭥미?

귀엽지만 남성미 뿜뿜인 사장님께서 너무 예쁘게 담긴 커피와 딸기 라떼를 들고 오신게 아닌가요/

거! 기!! 에!!!

스노잉 커피를 주시는데...

콜드브루 커피와 스노잉크림을 따로 가져 오셔서는...

커피 위에 졸졸졸졸...

그렇게 한가득을 만들어 주시더군요. ^^

일단 거품이 식기 전에...

스노잉 커피를!!!

완전...

대박이죠? ㅎㅎㅎ

제가 전에 이 비스무리한걸 다른 카페서 마셔 봐서 아는데...

처음엔 완전 단 크림으로 흠뻑 젖고...

서서히 쓰디쓴 커피와 크림이 함께 넘어오면서 부드러운 커피맛으로 돌변하는...

참 재밌는 커피더군요. ^^

그 카페에서 있었던 이야기도 좀 해야 하는데... ㅎㅎㅎ

암튼...

누님 이야기를 들으니 마찬가지더군요. ㅎㅎㅎ

그! 리!! 고!!!

제 딸기 라떼!!!!

크림은 아마도 스노잉 커피에 올라간 스노잉 크림과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고요. ^^

잘 섞어서 마시니 참...

큼직하게 갈린 딸기가 빨대로 크림과 함께 올라오는데...

와~~ 완전 부드럽더군요. ^^

정말 최근 마신 딸기 라떼 중에 갑 오브 갑이었다는... ^^

그런데...

여기 음료가 문제가 아니더군요. ^^;;;

내부 인테리어도 짱인데...

그 중 일부만... ^^

정말...

사장님의 센스가 넘치는...

인테리어가 구석구석 정말...

외관에도...

정말 특히... 제 시선을 확 사로 잡은 녀석도 있었습니다.

들어갈 때는 차마 보지 못 했던... ^^;;;



스노잉 연남1호점

02-333-6688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9

평일 13:00 - 23:00

주말 11: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