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뮤지컬 <레드북(Red Book)> 관람... 커튼콜데이 취케팅 성공!! 그리고 기립 박수 아닌 기립 촬영???

by 카이로스76 2023. 5. 10.
반응형

2021년 김세정씨께서 안나 역을 맡았을 때 처음 본 뮤지컬 <레드북>
2년 가까운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부분 잊었는데 보는 내내 새록새록 기억이 나더군요. ㅎㅎ
그런데 옥주현 배우께서 건강이 안 좋으신지...
무대에서 내내 콧물을 훔치시는게 많이 불편해 보이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하셔서 감탄하기도...
또 커튼콜 데이가 된다면 다른 안나도 보고 싶긴 한데...
아무래도 이것도 엄청난 운으로 취케팅이 성공한게 아닌가 싶더군요.
그리고 말입니다.
저는 작은 배역을 맡았다 할지라도 모든 배우분들을 다 담아내고 싶은데 그게 솔직히 쉽지 않더군요.
오늘은 반쪽짜리 성공이라고 해야 할라나?
퀄리티는 포기한... ㅠㅠ
특히 그렇게 된게 한 분 한 분 담다가 갑자기 턱 걸렸습니다.
그리고 멘붕이... ㄷㄷㄷ
그 이유는 B블럭 3열에 앉아 있던 저였는데 OP석 1, 2열에서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ㄷㄷㄷ
기립박수는 그럴 수 있다 생각하지만 그 위치가 저와 옥주현 배우 바로 사이에... ㅠㅠ
그러면서 전체적으로 멘붕이... ㅠㅠ
그런데 말이죠.
공연이 다 끝나고 카메라 리뷰를 하는데...
뚜둥!!! 기립 박수가 아닌 기립 촬영이더군요. 헉...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집에 와서 보정을 하는데 와~~~ 많은 분들이 기립 촬영을!!!
이게 용인된다는게 새삼 놀랍네요. ㅎㅎ
그나저나 김세정 배우의 안나도 훗날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금일 캐스팅은...

안나 / 옥주현, 브라운 / 신성민, 로렐라이 / 박영수, 도로시 & 바이올렛 / 김국희, 존슨 & 앤디 / 원종환,

헨리 & 잭 / 안창용, 줄리아 외 / 김혜미, 코렐 외 / 노지연, 메리 외 / 김청아, 판사 외 / 박세훈,

서점주인 외 / 강동우, 경찰 외 / 이경윤, 앙상블 / 임수준, 박지은, 김영광

입니다. ^^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