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연극 <체인징 파트너> 4차 관람... 최연청 배우의 막공...

by 카이로스76 2023. 5. 12.
반응형

<체인징 파트너> 4차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
특정 배우분 때문에 공연을 여러 번 보게 되다니.. ㅎㅎㅎ
최연청 배우 출연 공연을 보고 사진을 올렸을 때 DM을 주셔서...
몇 마디 주고 받다가...
자네 내 팬이 되어라... ㅎㅎㅎ
직접적으로 말씀하시고 초대권까지...
그러다보니 배우분의 막공까지 관람하게 되네요. ㅎㅎㅎ
무튼 아직 한참 기간이 남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 ^^
그나저나 이번 관람에서 문지후, 장세윤 배우분을 처음 뵀는데...
두 분 모두 애드립도 그렇고 엄청 인상적이었다죠. ㅎㅎ
그나저나 그 아재개그 처음 들었는데 신박했습니다.
'화장실 다녀 온 사람은?'
'일본 사람' ㅎㅎㅎㅎㅎㅎ
모두 행복한 밤 되세요. ^^

 

김희선 역 / 최연청

 

채민석 역 / 문지후

 

김희성 역 / 김여진

 

김중매 역 / 장세윤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