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소중한 마음을 간직한 여행 - 태국

by 카이로스76 2010. 8. 15.
반응형
지난 설 인도네시아 비전 트립을 가서 참 소중한 만남을 가졌고 참 소중한 마음을 간직하게 되었던 나이기에...
올 여름 또 하나의 비전 트립을 계획하고 있었다.
이번 여행에 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기대도 되었다.

그렇게 인천 국제 공항에서 컴패션 서정인 대표님과 문영명 목사님 그리고 김상민 선생님 외 다른 VOC까지 총 24명이 모여서 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내려 보이는 이 구름들이 하얀 설원같다.
아름다운 설원을 내려 보고 있는 느낌이랄까...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잠깐 넋을 잃고 바라본다.


 

구름이 옆을 지나간다. 어릴 적 추억이 떠오르고...
하얀 연기를 내뿜는 소독차 뒤를 따르던 내 어릴 적 추억...
왠지 모를 소독차 내음이 내 코를 간지른다.



방콕 공항을 경유하던 우리는 일단 단체 사진을 한 컷 찍고 시작한 것 같다.
그리고 문영명 목사님과 서정인 목사님의 약간의 말씀들(?)
그렇게 우리의 여행은 첫 발을 내딛고 있었다.








 

또한 방콕으로 오던 기내에서 너무 숙면을 취했는지 강한 에어컨에 냉방병이 걸린 것 같았다.
그래서 방콕 공항에서 두통약을 사긴 했는데 별 효과도 없고. ㅡㅜ
치앙마이 공항에 도착한 우리...
우리의 짐을 검색대에 올렸는데...
옷이 담긴 박스와 신발이 담긴 박스 그리고 머리띠가 담긴 박스를 문제 삼았다.
꽤 오랜 실랑이 끝에 35불을 주고 들고나온 우리 팀...
자신의 나라의 아이들에게 주기 위해 가지고 온 물건인데도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검색대를 떠나 보내주지 않던 이들의 모습...
그리고 태국 컴패션 대표님이신 산양(?)대표님이 함께 하신 저녁 식사 시간 그리고 디브리핑...
그리고 지원자매의 낚시질에 단단히 걸린 나...
그리고 숙면에 들다.




 

반응형

'Photographer >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사들을 만나다  (2) 2010.08.18
태국 컴패션 그 곳에서의 하루  (0) 2010.08.18
제주의 마지막 코스, 사려니 숲길  (2) 2010.08.08
어느 화창한 여름  (2) 2010.08.08
아름답던 여름 하늘...  (4) 201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