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64

반프레스토 bwfc 드래곤볼 손오공 간만에 손오공이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예약을 했고 드디어 받았는데 말이죠. 조립하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립이 좀 불안불안하더군요.ㅠㅠ 부러질까봐 말이죠. ㅠㅠ 암튼... 조형 정말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ㅎ 조립해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시겠지만... 불안하시지 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암튼... 영상 촬영 후에 다른 분들은 어떻게 조립하셨나 봤더니... 다 똑같은 것 같더군요. ㅎㅎㅎ 암튼... 전체적으로 디테일 하나하나 다 잘 살린 제품 같습니다. ^^ 이상 미군복을 입은 손오공이었습니다. ^^ 2019. 5. 31.
☞ 광명시 곱창 맛집, 음악 곱창 교회 중고등부 때 선생님이셨던... 그러다 청년부로 가서는 형님이 되셨던... 그런 형님을 정말 오랜만에 뵀는데... 곱창집 사장님이 되셨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무조건적으로 홍보를 하려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 솔직히 저도 좋아서 종종 가지만... 저로 인해 발을 들여 놓은 형님 동생들이 건대 근방에서부터 이걸 먹으러 오시니... ^^ 절대!!! 과대 광고가 아닙니다. ㅎㅎㅎ 일단... 정말 솔직하게 내용을 풀고 전개를 하겠습니다. ㅎㅎㅎ 곱창집 내부는 피규어랑 LP판 등으로 오목조목 하게 잘 꾸며져 있죠. ㅎㅎㅎ 거기에 조리실 내부가 다 들여다 보이다 보니 청결은 생명이죠. ㅎㅎㅎ 암튼... 메뉴판을 LP판에 잘 남겨 두셨더군요. ^^ 솔직히 처음 갔을 때 메뉴판 보고 그 이후엔 거의 레퍼토리가 있어.. 2019. 5. 31.
반프레스토 bwfc 원피스 나미 우솝이 선물해준 크리마 택트를 휘두르는 듯 한 포즈의 나미입니다. 솔직히 역동적인 포즈 덕에 주저주저하다 데리고 온 아이기도 합니다. ^^ 사진을 작업하면서 느낀게 앞머리에... ㅠㅠ 뭐가 묻은건지... 흐흑... 그나저나... 바스트 쪽에 로라 비블 카드로 깨알 디테일이...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 속옷이 살짝 살짝 보여서... ^^ 민망하신가요? ㅎㅎㅎ 여기까지입니다. ^^ 2019. 5. 31.
반프레스토 dxf 원 펀치맨(원펀맨) 사이타마 오늘은 간만에 원펀맨 피규어입니다. ^^ 오랜만이라지만 오랜만에 나오고 오래 기다려서인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암튼... 츠메 xtra 두 녀석과 전 dxf 사이타마까지 네 번째군요. 지난 dxf 사이타마와의 투 샷만 남겼습니다. ^^ 촬영 때 지지대는 뺄 걸 그랬나 봅니다. ㅠㅠ 그동안은 지지대 따위 신경 쓰지 않았으면서 왜 오늘은 그걸 사용했는지... ㅠㅠ 다음에 dxf 제노스가 도착하면 그 때는 빼고 촬영하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지난 사이타마와의 투 샷입니다. ^^ 그나저나 베이스 때문에 좀 촬영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흐흑... ㅠㅠ 아참// 오늘 드디어 카메라를 제대로 거치하고 촬영했는데 어떠신지... 좀 어색한가요? 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티저를 남기.. 2019. 5. 29.
그 동안 힘드셨죠? 저도 내내 아이언 스튜디오로만 도배를 하다 시피 해서 조금은 힘들었습니다. ㅎㅎㅎ그런데 딱 마치고 나니 발송 메세지가 하나 뜨네요.re: zero부터 시작해서 드래곤볼, 원피스,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그리고 원펀맨까지...발송 메세지가 떴습니다. ㅎㅎㅎ뭐...중간 중간 통관만 잘 되면 오래 전에 이미 예약해 둔 중국 레진 제품들도 도착을 하겠지만 말이죠. 일단 드래곤볼은...그란디스타 블루 고지터에 조형왕 손오공이 올 예정이네요. ㅎㅎㅎ특히 그란디스타는 워낙 좋아하는 라인이다 보니 기대가 됩니다. ^^ 원피스도 조형천하의 나미입니다. ^^역동적인 포즈가 마음에 들어 델고 오긴 했죠. ^^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지난 번에 개허접했던 올마이트에 이어...age of heroes 시리즈인 미도리야, 데쿠.. 2019. 5. 29.
아이언 스튜디오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저스티스 리그 떼샷을 보고 관심이 생겨서 이것 저것 둘러 봤는데... 슈퍼맨을 구할 수 없는 관계로... 그나마 DC 코믹스에서 좋아라 하는 배트맨만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 ^^ 이 녀석은 그냥 인중 라인 밑으로만 보이는데... 벤 에플렉 같나요? ㅎㅎㅎ 솔직히 고글이 조금 삐뚤어져 보이긴 하네요. ^^ 이제... 원더우먼과의 투 샷입니다. ^^ 솔직히 더 이상의 저스티스 리그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 그냥 엔드 게임만 가렵니다. ^^ 2019.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