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monkey d. luffy gear 4th by bbt / bbt스튜디오 원피스 몽키 d. 루피 기어 포스

by 카이로스76 2018. 12. 12.
반응형

bbt 스튜디오 제품은...
ASL만 구매한 것 같네요. ^^
아마도?? ㅎㅎㅎ
그런데...
솔직히 이번 녀석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
아무래도 일타쌍피라 그럴까요? ㅎㅎㅎ

일타쌍피라고 했지만...
이건 뭐...
두 체가 아니라 다섯 체 촬영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덕분에 영상 길이도 어마어마하죠? ㅠㅠ
지금까지 만든 영상 중 최장 시간인 것 같네요. ㅡㅡ;

일단 쪼꼬미 먼저입니다. ^^
이 녀석도 팔이 교체가 됩니다. ^^

덕분에 이 녀석만도 두 번을 촬영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죠. ㅡㅡ;;;

다음은 기어 4th입니다. ^^
역시 한 덩어리 하죠. ㅎㅎㅎ
그리고...

쪼꼬미 자리에 연기(?) 파츠가 하나 더 있어서 대체가 가능합니다. ^^

이제...
둘이 함께 한 모습입니다.
기어 4th의 연기 파츠를 뽑고 쪼꼬미를 넣으면 되는데...

이 또한 두 가지로 연출되니... 에효...

사진 양이 너무 많죠?
간만에 스크롤 압박을 드린 점 정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상황이 이러해서 사진의 양이 많고 스크롤의 압박이 엄청난 것이니 정말... ㅠㅠ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다시 한 번 사과 말씀 드리고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