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naruto shippuden grandista uzumaki naruto / 반프레스토 나루토 질풍전 그란디스타 우즈마키 나루토

by 카이로스76 2018. 7. 3.
반응형

그간 그랜디스타 시리즈는 드래곤볼만 발매를 해줬는데...
이번엔 나루토 질풍전입니다.
그 시작은 물론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입니다. ㅎㅎㅎ
특별히 두 개의 헤드와 나선환이 있는 교체형 손이 짜라란!!!

솔직히...
msp 라인처럼 그냥 서 있는 포즈라 떼샷엔 좋을 것 같긴 하지만...

홀로 있을 때는 멋이 별로네요. ㅎㅎ

짝다리가 그렇게 매력적인 사진을 만들어주진 않네요. ㅎㅎㅎ
정면에서의 사진만 잘 나오는.... ㄷㄷㄷ
암튼... 매력적이네요.

msp처럼... ^^

솔직히 나선환 얼굴말고...
일반 얼굴이 더 마음에 드는... ^^

제 갠취입니다. ^^

마무리는...
사이즈 비교도 할 겸...

msp 나루토와 투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