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king of artist monkey d. luffy the bound man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원피스 몽키 d. 루피 바운드 맨

by 카이로스76 2018. 7. 2.
반응형

진짜...
원피스 몽키 d. 루피 기어 포스가 몇 번짼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물론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녀석들도 어마무시하게 많지만 말이죠.
특별히 이번 킹오아 루피도 짜잔!!^^

그간 기어 포스(4th)엔...
조형왕도 있었고...
top sd 타입 스태츄도 있었고...
최근 제복도 있었는데요.
이번에 또 데리고 왔네요.

그런데!!!

연기 파츠랑...
전부 나름 괜찮네요. ㅎㅎㅎ
음...
전에 조형왕 기어포스도 잘 나오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이 녀석도 꽤나 괜찮다는 생각이... ^^

군데 군데 사진도 잘 받는 녀석이구나 싶네요. ㅎㅎㅎ

마음에 드는 컷들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ㅎ

이제...
그간 제 손에 도착한 아이들과의 떼샷입니다. ^^

짜라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