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grandista resolution of soldiers bardock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그란디스타 버독

by 카이로스76 2018. 7. 4.
반응형

흔치 않는 버독 조형이 짜잔!!!
그간...
손오공 두 녀석에 베지터, 그리고 로제까지 네 녀석...
거기에 이어 이번에 다섯 번째인 버독입니다.
버독 특유의 의상도 좋네요. ^^

리뷰하게 된 버독 조형은 세 번째네요.
츠메 버독과 조형천하 버독에 이어서 말이죠. ^^

손오공과 버독은 참... ㅠㅠ

헤어 스타일 덕에 각을 참 많이 타네요. ㅡㅡ;

역시 늠름한 버독입니다. ㅎㅎㅎ
그랜디스타 참 마음에 드는 라인이네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

이상...

버독 촬영 결과물을 인증하겠습니다라고 했지만...
진리의 떼샷이 남아있죠? ㅎㅎㅎ
그간 나온 아이들 다섯 녀석을 함께 말이죠. ^^



반응형